이화여자대학교 스크랜튼대학

게시판

공지사항

[공지] [스크랜튼대학] 공간사용신청관련 공지

  • 작성일 : 2023-08-23
  • 조회수 : 7208
  • 작성자 : 스크랜튼대학

스크랜튼전용공간에 대한 강의 외 예약관련하여 스크랜튼대학 행정실에서 별도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간사용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절차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간사용신청 방법>

1. 스크랜튼전용 공간(국제교육관 601,602,702,1202호) 사용 희망시 : 아래 예약 절차에 따라 진행
2. 타건물 공간 사용 희망 시: 유레카>공간사용신청 이용하여 신청


※ 유레카 공간사용신청시 유의사항

    1) 유레카에서 학생이 직접 신청 가능하다고 조회 되더라도 적은 인원으로 수용인원 70~100명 이상 강의실 및 행사장 대여 요청하는 경우 승인되지 않습니다.

    2) 학부 행사 등의 사유로 ECC극장, LG컨벤션홀등의 대형 행사장이나 ECC의 대형 강의실 대여를 원할 경우, 비용 발생등의 상황이 있으므로 각 학부 사무실을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절차>

*스크랜튼전용 공간(국제교육관 601,602,702,1202호)

1. 행정실메일 (scrantoncollege@ehwa.ac.kr)로 원하는 시간 사용가능여부 사전 문의

2. 사전승인 후 공간 신청서 작성. (서식은 스크랜튼대학 게시판 서식모음에서 확인 가능)

3. 전공주임 교수 날인 (신청자가 직접 전공주임 교수에게 연락하여 날인 허가를 받아야 함)

4. 행정실 메일로 제출 (사전승인 다음날까지)

 

※유의사항※

1) 강의실대여 예약 선문의 후, 사전승인되면 반드시 다음날까지 공간사용신청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늦어질경우 같은 시간의 공간을 사용하고자 하는 선순위 자에게 통보 없이 대여 될 수 있으므로 공간사용신청서 제출이 늦어질 경우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주세요.)

2) 방학기간 및 수강신청(정정)기간에는 공간예약문의 승인이 즉시 이루어 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은 공간 사용신청 불가능 합니다.

3) 국제교육관 스크랜튼대학 공간은 스크랜튼대학내 행사, 교원, 강의, 세미나, 입시, 시험 등의 사용이 우선 이므로 승인이 이루어지더라도 상황에 따라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따로 안내 드립니다)

4) 많은 학생들이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장기 예약은 불가능 합니다. 한 달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동일 사유로는 한달에 2번 예약 가능합니다.   

5) 최종승인은 행정실 업무 처리 절차가 있기때문에 승인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평일 기준 5일 이상의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신청하는것을 권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