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스크랜튼대학

대학소개

학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화여자대학교 스크랜튼대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스크랜튼대학 학장 강지현

Dean of Scranton College박 인 휘

21세기 지식 사회는 매우 빠르고 역동적인 변화를 보이게 될 것입니다.

스크랜튼대학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스크랜튼대학은 전인교육(holistic education 全人敎育)을 목표로 합니다. 21세기 정보사회는 매우 빠르고 역동적으로 변화를 하고 있어 학제적 관점에서 창의적이고 자율적으로 다양한 문제를 다룰 수 있는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스크랜튼대학은 시대의 요구에 맞춘 미래의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미래 글로벌 사회에서 전문가 및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초 및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특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크랜튼대학은 구성원 개개인을 존중합니다. 스크랜튼대학은 메리 스크랜튼(Mary F. Scranton, 1832년-1909년) 여사가 학생 개인에게 보여준 깊은 사랑과 헌신적 봉사 정신을 이어 받아, 교수와 학생 간의 심도 있는 교류의 기회를 마련하고 상급생이 후배들에게 멘토가 되어 줄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도록 소규모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크랜튼대학의 이러한 교육적 환경은 학생들 간의 자발적인 토론이 이루어질 수 있게 합니다. 스크랜튼대학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화 하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스크랜튼대학은 학문적 리더와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스크랜튼대학은 차세대 학문을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크랜튼대학에서는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사고력을 갖춘 전문 연구원, 국제 전문가 및 세계적 수준의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필요한 기본 자격과 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크랜튼대학의 성장과 발전의 역사를 여러분과 함께 증인이 될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